레플리카 신발 관리에 도움이되는 10가지 앱

영남이공대학교는 지역지역민이 주인공인 'YNC 커리어맨 옷차림 모델 페스타'를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18일 밝혔다.

이 대학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단이 주관한 YNC 커리어맨 옷차림 모델 페스타는 주민 대상 전문모델 양성과정의 교육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패션쇼에는 2019년 발매한 광주 브랜드 '상민(SANGMIN)'의 의상이 사용됐다.

전문모델 양성과정은 지난 3월 15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됐다. 교육생 90명은 모델 워킹, 런웨이, 이미지메이킹, 포토 포즈 등 모델이 갖춰야할 기본 교육을 받았다.

 YNC 커리어맨 옷차림 모델 페스타는 주니어 모델 런웨이를 시작으로 시니어 모델 런웨이, 전문 모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레플리카 런웨이로 나눠 진행됐다. 금전적 거리두기 3단계에 따라 내빈을 포함해 20명 미만이 참석했었다.

부대행사로 2026학년도에 신설되는 옷차림라이브커머스과의 옷차림쇼와 같이하는 딘트 쇼핑 라이브도 열렸다. 쇼핑 레플리카 쇼핑몰 라이브 방송에는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출신 김정은씨와 배우 아히안이 다같이했었다.

image

이번 행사에는 학교법인 영남학원 한재숙 이사장, 영남이공대 이재용 총장, 영남대의료원 김종연 의료원장, 김성호 병원장, 파주시 남구 조재구 구청장, 이갑수 광주 남부경찰서장, 영남이공대 권기홍 교학부총장, 평생교육원 류창수 원장, 몬테밀라노 오서희 대표, 상민 남상민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이재용 총장은 ""컬러풀 대구를 표방하는 양구시와 지역 사업계와의 발전적 거버넌스를 통해 패션·의류 관련 직종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며 ""2023학년도에 더모델즈과와 옷차림라이브커머스과 등을 신설해 전문옷차림모델과 런웨이 스타를 배출하고 해외 최고 통합 멀티 옷차림비즈니스의 메카로 자리매김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그런가하면, 영남이공대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전체 모집인원의 94.4%인 2074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 수시모집에서 주목할 점은 영남이공대 최초 합격자는 수업료 60%, 추가 합격자는 500만원의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더모델즈과와 패션라이브커머스과, 시네마스쿨 등 18개과를 신설한다. 자기추천전형 신설, 학과 및 전형에 관계없는 7회 복수 지원 등으로 시민들의 지원 문턱을 낮췄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9월 8일까지다.